와 함께하실 분을 찾습니다

<손잡고>와 함께할 활동가를 찾습니다. <손잡고>는 노동자에게 가해지는 부당한 손배•가압류와 관련한 법제를 개선하고, 피해자 지원•각종 문화 사업 등을 기획하고 있는 시민단체입니다.

 

현재 <손잡고>는 <아름다운재단>과 공동사업 관계를 맺고 '피해자 생계비 지원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시사인>과 <아름다운재단>이 진행한 '노란봉투 캠페인'은 6일까지 2만5109명의 시민이 참여해 13억5651만4446원을 모았습니다. 노란봉투 모금 배분 사업의 일환으로, <손잡고>는 이 소중한 모금을 손배•가압류로 고통받는 피해자에게 긴급 생계비, 입원비, 치료비 등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손잡고>는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손배가압류와 업무방해죄 관련 법제도개선, 증언대회, 사회의제활동, 캠페인 등을 벌여나갈 계획이며, 특히 모의법정과 플래시몹, 옴니버스 영화, 영상제작, 언론기고활동 등 문화적이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입니다.

 

<손잡고>는 노동 문제에 관심을 갖고, 노동과 시민사회의 연대 활동에 열정을 지닌 적극적인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모집합니다 -

 

■ 모집분야

<손잡고> 업무 담당자 (근무지 서울, 0명)

- 일반 행정 업무

- 옴니버스 영화, 플래시몹, 모의 법정, 동영상 제작 등 문화 사업 기획

- 손배가압류와 업무방해죄 관련 사회적 의제화 활동 기획(기고, 교육, 토론회, 공청회 등)

-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관리

 

■ 근무조건

- 급여 : 자체적인 기준에 의한 급여 책정

- 근무 : 주5일 근무, 4대 보험 적용

 

■ 지원방법

- 접수기간 : 2014년 5월 8일(목)~5월 22일

- 접수방법 : 이메일지원 (sonjabgo47@gmail.com)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각 1부

 

 

청보위의 이미지

서울만 되나요?

okyunju의 이미지

서울만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만 <손잡고> 일터가 종로구에 있다 보니, 상근하게 되실 분의 편의를 위해 그리 적시했습니다. 출퇴근에 큰 무리가 없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메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첨부해서 보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