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현대기아차 불법파견 처벌을 위한 신문광고 함께 만들기 요청

▶바로가기 https://bit.ly/2UwfrBk

 

손배소 피해노동현장인 기아자동차비정규직지회 소식입니다.

비정규직 노동자들은 현재 고용노동청에서 단식농성 중입니다. 이들이 단식을 하는 이유는 현대기아차의 불법파견 불법행위와 판결을 지연하는 사법부, 불법행위를 보고도 손 놓고 있는 고용노동부 때문입니다. 
#현대기아차 #불법파견 처벌을 위한 신문광고 함께 만들어 주세요
현대기아차 불법파견 종식을 위한 시민사회의 연대를 제안드립니다. 

= 고용노동청 앞, 9월27일(목)~28일(금) 19:00 촛불문화제, 10월 2일(화) 11:00 기자회견, 지지선언 광고 =

지금 현대기아차 비정규직 노동자들이 곡기를 끊고 정몽구-정의선의 불법을 처벌하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부는 불법 농성이라며 공권력 투입을 운운하고 있습니다. 공권력을 투입해 당장 처벌해야 할 범죄자는 불법파견 현행범 정몽구, 정의선 부자이며, 불법파견 범죄를 방조해 직권남용, 직무유기죄를 저지른 고용노동부 고위 관료들입니다.

“우리는 불법, 편법으로 기업을 세습하는 정몽구-정의선처럼 불법, 편법으로 정규직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럴 거라면 차라리 비정규직으로 남겠습니다. 우리는 법원 판결대로 정당하게 정규직이 되고 공명정대하게 우리의 권리를 찾으려고 합니다.”

자신만의 정규직 채용을 위해서가 아니라 전체 노동자들을 위해 의로운 싸움을 하고 있는 비정규직 노동자들과 함께 해 주실 것을 제안 드립니다.

 

제안내용

1. 9월27일(목)~28일(금) 19:00 고용노동청 앞 촛불문화제에 함께 해 주세요.

2. 현대기아차 비정규직 노동자들의 단식농성장(서울노동청)을 지지 방문해 주세요.

3. 사회각계각층 기자회견과 현대기아차 불법파견 완전 종식 선언에 함께 해 주세요.
- 사회각계각층 기자회견 10월2일(화) 11:00 서울노동청 앞
- 현대기아차 불법파견 신문광고 10월6일(토) 24:00 마감, 9일 광고(1인당 3000원)

• 신문광고 및 후원계좌
- SC제일은행 642-20- 042870(김수억) 기아차비정규직지회장

 

바로가기 https://bit.ly/2UwfrBk